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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d_Coding/Debugging

[API] 기본 창 소스 다쳤는데 창이 안생길때...


bool DG_cAPI::DG_CreateWindows() {

 WndClass.cbClsExtra  =  0;
 WndClass.cbWndExtra  =  0;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GetStockObject(WHITE_BRUSH);
 WndClass.hCursor  =  LoadCursor(NULL,IDC_ARROW);
 WndClass.hIcon   =  LoadIcon(NULL,IDI_APPLICATION);
 WndClass.hInstance  =  GetModuleHandle(NULL);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WndClass.lpszClassName =  L"First";
 WndClass.lpszMenuName =  NULL;
 WndClass.style   =  CS_HREDRAW | CS_VREDRAW;
 RegisterClass(&WndClass);

 hWnd=CreateWindow(L"123123",L"4354234",WS_OVERLAPPEDWINDOW,
  DG_STARTPOINT_X, DG_STARTPOINT_Y, DG_WIDTH, DG_HEIGHT,
  GetDesktopWindow(), NULL, WndClass.hInstance, NULL);

 ShowWindow( hWnd, SW_SHOWDEFAULT );
 UpdateWindow( hWnd );

 if (hWnd == NULL)
  return false ;

 
 //UnregisterClass( L"D3D Tutorial", WndClass.hInstance );
 return tru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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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화를 하다가 분명 책에 있는 소스를 그대로 쳤는데,
이놈이 창을 안띄워준다..
프로세서 돌아가는걸 보니 분명 창 생성은 되었다..

아.. 이번이 두번째여서 더 열이 받는데
아주 간단한 곳에 해결점이 있었다..

답은..
WndClass.lpszClassName =  L"First"; 이놈과 CreateWindow(L"123123", 생략) ;
이 두놈의 값이 같아야 한다는것..

그렇다.
책에는 szClassName으로 잡아서 변수명을 써준걸..
나의 경우는, DX공부를 하고있는데 원래 함수에서 DX소스안에 있던걸 긁었더니
안나온다......

꽤나 고민을 했던것 같다. 하지만 저딴곳에 문제점이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제길..


얼처구니가 없어서 올려놓고 머리속에 각인시키려는 중..
제길.. 내 시간.. 내 시간.. 내 시간....ㅠㅠ




- 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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